체중 감소: 전문가의 조언

체중 감소: 전문가의 조언

체중 감소: 전문가의 조언

여름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는데, 이것은 살을 뺄 때가 왔기 때문에 수영복을 입으면 멋져 보인다는 것을 의미한다.

혼자서 해 볼 수는 있지만, 다이어트와 운동에 대한 올바른 조언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여름옷에 어울리는 것을 시작하게 해줄 것이다!

당신의 집에 고지방과 지나치게 달콤한 간식거리가 없도록 하라.

갓 구운 케이크가 부엌 카운터에 앉아 있지 않으면 끊임없는 유혹에 직면하지 않을 것이다.

대신에, 건강한 과자와 음식을 가까이에 두어라.

예를 들어, 냉장고에 보관하기 위해 한 입 크기의 신선한 야채 쟁반을 만들 수 있다.

간식을 먹을 수 있는 통곡 크래커도 많이 먹어야 한다.

살을 빼는 좋은 방법은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얼린 물을 마시면 신진대사를 더 열심히 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를 수도 있다.

얼음물 한 잔을 마시면 몸이 어쩔 수 없이 체온을 올려 신진대사도 높아진다.

다이어트를 할 때 너무 자책하지 마라.

다이어트는 항상 완벽한 사람이 되는 것이 아니다.

만약 여러분이 미끄러져서 아이스크림으로 바람을 피운다면, 그 칼로리를 없애기 위해 추가적인 운동을 할 계획이다.

운동을 더 할 시간이 없다고 연연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이 목표에 도달하는 것을 멈출 뿐이다.

아이디어는 계속 가는 것이다.

다이어트를 할 때 건강한 간식은 집안 곳곳에 널리 보급되어야 한다.

이 음식들을 보관할 수 있는 큰 용기를 가져라.

셀러리, 당근, 무를 포함한 신선한 채소를 구입하라.

야채를 간단한 스낵 사이즈로 썰고 물에 담가 냉장한다.

그래야 이동 중에 쉽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을 항상 먹을 수 있어!

하루 동안 식사량을 분산시키는 것은 건강에 좋다.

많은 작은 간식들이 몇 끼의 큰 식사보다 훨씬 낫다.

이것은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기 위한 노력으로 몸의 신진대사를 증가시킨다.

살을 빼려고 할 때는 식사를 거르지 않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은 식사를 거르면 날씬해진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사실, 여러분의 몸은 더 많은 식사를 거르는 경우를 대비해서 가능한 많은 지방을 저장할 것이다.

원격으로 배가 고프지 않더라도 규칙적인 식사 일정을 고수하고 굶지 마라.

다이어트 파트너는 당신이 당신의 부분 조절을 더 쉽게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혼자 먹는 것은 음식에만 집중하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와 함께 식사를 할 수 없다면, 신문이나 읽을 책을 당신의 식사와 함께 가져가세요.

당신이 살을 빼려고 할 때, 당신의 발걸음을 추적하기 위해 도보계를 사용한다.

매일 10,000보 정도 걸어봐.

활동적이지 않은 사람은 하루에 대략 3,000보씩 걷는다.

산책을 하거나 30분 동안 달리기를 함으로써 여러분의 일상 활동을 증가시키기 위해 도전하라.

여러분이 취하는 모든 움직임은 여러분이 더 건강하고 목표에 더 가까워지도록 돕는다.

식단을 줄이면서 비용을 줄이려면 처음부터 요리해 보십시오.

집에서 만든 식사는 일반적으로 체중 감량 계획에 아주 좋다.

식당에서 제공되는 많은 음식에는 버터와 다른 살찌는 소스가 들어 있다.

요리 그 자체도 훌륭한 운동이야!

식료품점에 갈 때는 가게 둘레를 걸어라.

많은 경우, 외통로 주변에서 생산품, 육류, 유제품이 발견된다.

미리 포장된 음식, 과자, 디저트는 보통 안쪽 통로에서 발견된다.

가게의 내부 통로를 벗어나면, 그곳에서 발견되는 물건들을 사지 않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또한 긍정적인 전망을 유지하고 달성 가능한 점진적인 목표를 설정하라.

약간의 고된 노력과 현실적인 목표, 그리고 믿음직한 몇 가지 운동으로 마침내 당신은 항상 원했던 몸을 가질 수 있다.

일단 목표를 달성한 후에는 계획을 유지하는 것이 쉬운 부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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