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 고객 발굴에 관한 가장 큰 팁과 요령 모음

잠재 고객 발굴에 관한 가장 큰 팁과 요령 모음

잠재 고객 발굴에 관한 가장 큰 팁과 요령 모음

사업을 잘한다는 것은 당신이 구매를 할 수 있는 잠재 고객들과 연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좋은 고객을 얻는 것은 좋은 기회를 창출하는 데서 비롯된다.

너는 그 리드 고객들을 만들어야 한다.

다음에 나오는 기사는 그것을 하기 위한 훌륭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긴꼬리 키워드를 고려하십시오.

이러한 키워드를 많이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특정할 수 있고 좋은 키워드를 찾을 때 잘 작동할 것이다.

몇 가지 시험해 본 후 필요하다면 계획을 변경하십시오.

머지않아,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활성화시키는 몇 개의 금광을 발견할 것이다.

지역 커뮤니티에서 리드 그룹과 관련된 사람을 찾아보십시오.

이들은 자신들의 리드를 공유할 수 있는 사업체를 소유한 사람들이다.

당신은 어떻게 관련이 없는 사업이 당신의 노력에 대한 단서가 될 수 있는지 궁금할 수도 있지만, 사실은 꽤 놀랍다.

여러분은 치통으로 고통 받고 있기 때문에 좋은 치과의사가 필요하다고 말하는 고객에게 답례할 수 있을 것이다.

인터넷에서 리드 그룹에 가입하여 사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는 사업이 대부분 지역 사업이라면, 당신은 이들 단체로부터 도움을 받을 것이다.

아마도 피오리아 출신의 밥은 해충 문제를 가진 누군가를 도울 수 없을 것이다.

그는 당신이 할 수 있는 당신의 사업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고, 그 반대도 될 것이다.

가장 유망한 지역구로 가기 위해 표적을 사용해라.

일반적인 단서를 얻는 것은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그것 또한 효과가 없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비즈니스 세부 사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에게 말하라.

친절하게 대해도 해롭지 않고, 누가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을 필요로 하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당신은 판매량이 처음부터 너무 과하게 들리고 싶지는 않지만, 누군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그 물을 시험해 보고 싶어한다.

리드 생성을 위한 캘린더를 설정하십시오.

당신은 과도한 마케팅을 통해 사람들을 고립시키고 싶지 않다.

둘 다 정말 프로페셔널하게 할 수 있는 일정을 적용하십시오.

같은 유망주에게 반복적으로 투구하는 함정을 피하기 위해 이 스케줄링 아이디어를 사용할 수도 있다.

비즈니스 블로그를 실행할 때는 항상 구독을 검색하십시오.

이것은 독자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오라는 것을 상기시켜 줄 것이다.

이것이 현재의 고객 기반을 이용하여 리드를 창출하는 부차적인 방법이 되어야 한다.

블로그는 더 많은 단서를 얻기 위해 조사해야 할 것이고 그것은 많은 다른 방법들보다 더 잘 작동한다.

콜 투 액션은 웹사이트의 중요한 부분을 나타낸다.

당신이 무엇을 팔려고 하든지 간에, 사람들은 그것을 얻기 위해 어디로 갈 수 있는지 알아야 할 것이다.

간결하고 페이지를 탐색하기 어렵게 만들지 마십시오.

예산이 얼마가 되든 집중적인 계획은 목표를 달성하도록 보장할 것이다.

캠페인을 시작한 후에는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배울 수 있도록 끊임없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예산이 매우 빡빡하다면 돈이 어디에 들어가는지 좀 더 주의깊게 봐야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기존 고객이 어디에서 왔는지 알아보십시오.

Google Analytics 페이지를 검토하여 귀사의 잠재 고객 발굴 캠페인에서 가장 효과적이었던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소셜미디어를 통해서였을까? 너에 대해 언급한 포럼 중에 교통 체증을 유발한 포럼이 있니? 모든 출처는 단서를 생성하는 좋은 방법이다.

소셜 미디어에 연결하지 않으면 웹 사이트에서 단서가 생성되지 않는다.

리드를 생성하려면 트위터, 페이스북 및 기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자신이 개발한 캠페인이 서로 다르므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뚱뚱한 아가씨가 아직 노래를 부르지 않았으니, 리드 세대에게 직접 우편물을 보내는 것을 완전히 배제하지 마라.

마케팅 비용이 저렴하기는 쉬울지 모르지만, 직접 메일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

이 마케팅 길에서는 혼자 설 수 있다.

시험해 보고 결과를 시험해 봐.

예상보다 많은 단서를 얻을 수 있다.

웹 사이트에 양질의 콘텐츠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흥미롭다고 생각하는 내용을 출판하는 것은 당신에게 꽤 많은 단서를 줄 수 있다.

맞춤법, 문법 오류 및 사실의 부정확함이 없는 콘텐츠를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은 잠재 고객들의 관심을 받은 직후에 그들을 잃지 않을 것이다.

이제 당신은 리드 생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완전히 알게 되었다.

단서만 찾을 게 아니라 질 좋은 단서만 찾아야 한다.

일단 당신이 얼마나 훌륭한 단서가 만들어지는지 안다면, 당신은 다시는 나쁜 단서들을 사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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