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불면증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잠자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불면증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잠자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불면증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누구나 가끔 잠을 푹 자지만 자주 자는 사람도 있다.

그들의 삶은 부정적인 영향을 받는다.

더 쉽게 잠들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뒤따르는 팁을 이용하라.

잠자기 30분 전에 컴퓨터와 텔레비전을 끄십시오.

이것들은 매우 자극적인 장치들이다.

그것들을 끄는 것은 당신의 뇌를 쉬게 한다.

특정 시간 이후에는 TV나 컴퓨터를 피하도록 하십시오.

한 시간 일찍 일어나도록 알람을 맞춰라.

이것이 처음에는 여러분을 기진맥진하게 만들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여러분이 잠을 잘 준비를 하는 데 훨씬 더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잠잘 때 더 빨리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잠자는 루틴을 만드세요.

패턴이 있으면, 여러분의 몸은 잠을 기대할 수 있고 더 빨리 피곤해질 수면을 기대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항상 다른 시간에 잠을 잔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불면증을 악화시키고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더 잘 자려고 최선을 다했지만 여전히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면, 여러분은 처방된 수면제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의사와 약속을 잡으시오.

그래야 그가 당신을 위해 최고의 수면 보조제를 처방할 수 있다.

불면증이 있으면 자기 직전에 컴퓨터를 사용하지 마라.

이것은 비디오 게임에서 특히 그렇다.

반복된 소리와 비주얼은 정신을 지속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이 깊은 잠에 빨리 빠지지 않도록 할 것이다.

잠을 남북으로 잘 수 있도록 침대를 정렬해라.

머리는 북쪽으로, 발은 남쪽으로 향해야 한다.

이 관습은 당신의 존재를 지구의 자기장과 일치시킬 것이다.

이렇게 하면 그대는 더 큰 화합의 상태에 있게 될 것이다.

그것이 좀 특이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꽤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실제로 피곤하지 않을 때는 잠을 자기가 힘들다.

만약 당신이 낮 동안 앉아있다면, 더 많이 돌아다닐 기회를 찾도록 노력하라.

나중에 잠드는 것을 돕기 위해 운동을 하라.

누울 때 레이싱 생각에 시달리십니까? 그들은 그것 때문에 잠을 잘 수 없을지도 모른다.

뇌를 산만하게 하는 것은 밤에 뇌를 진정시키는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중요하다.

여러분은 뇌우나 비를 재현하는 소리를 들으려고 노력하면 정신을 산만하게 할 수 있다.

수면 일기를 써라.

다이어리, 운동일지, 불안 일지를 포함하라.

그렇다면 당신이 받고 있는 휴식량을 보십시오.

무엇이 당신을 쉬게 하고 무엇이 당신을 깨어있게 하는지 이해할 때, 당신은 당신이 필요한 것을 바꿀 수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스트레스를 줄이도록 해라.

잠을 재촉하기 위해 가능한 한 긴장을 푸십시오.

몸과 마음이 편안해질 때 양질의 수면을 취한다.

명상, 이미지 그리고 심호흡과 같은 몇몇 기술들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자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매일 아침 일어나기로 설정한 시간을 가지고 조금 놀아라.

예를 들어, 평소보다 한 시간 일찍 알람을 설정한 다음, 그것이 밤에 당신의 피곤함에 영향을 미치는지 관찰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일단 여러분의 몸이 새로운 취침 시간에 적응하면, 여러분은 예전 아침 기상 시간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수면제를 복용하기로 결정한다면, 항상 가능한 부작용과 위험성을 먼저 확인하라.

수면제를 복용하기 전에 반드시 의사와 상의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이 경험할 수 있는 심각한 부작용에 대해 스스로 조사를 해야 한다.

소음은 많은 사람들에게 불면증의 중요한 원인이다.

시계가 똑딱거리는 것과 같은 가장 작은 소음은 잠을 잘 수 없는 요인이 될 수 있다.

침실에서 모든 소음원을 제거하십시오.

바깥에서 소음이 발생하면 팬과 같이 백색 소음을 발생시키는 장치를 사용하십시오.

몸에 트립토판을 충분히 가지고 있지 않으면 잠을 자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이 영양소는 칠면조, 참치, 코티지 치즈에서 발견되므로 잠잘 때 먹는 간식에 이 품목들을 포함시키십시오.

당신은 또한 그 일을 완수하기 위해 5-HTP 보충제를 사용할 수 있다.

세로토닌은 트립토판(tryptophan)으로 만들어지며, 그것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행히도, 필요한 만큼 잠을 잘 수 있다.

여기서 읽은 내용을 명심하고 잠잘 때 도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할 때마다 다시 읽어보십시오.

그것은 곧 잠을 잘 자도록 도와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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