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풋볼: 게임을 잘 하는 것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아메리칸 풋볼: 게임을 잘 하는 것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아메리칸 풋볼: 게임을 잘 하는 것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전 세계에는 미식축구를 좋아하는 수백만의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그러나 단순한 스포츠로 보이는 것에는 꽤 복잡해 보일 수 있다.

여러분이 기술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운동선수든, 아니면 단순히 열렬한 팬이든 간에, 여러분은 이 기사에 제공된 정보를 통해 배울 것이다.

축구를 하기 전에 안전장비를 착용해라.

심각하게 다칠 확률은 너무 많다.

올바른 기어를 착용하지 않은 경우 게임을 하지 마십시오.

부상 가능성에는 마비뿐만 아니라 부러진 뼈도 포함된다.

이것들은 단지 당신이 다시 놀 수 없게 만드는 것들의 일부일 뿐이다.

수신기 또는 러닝백으로 재생하는 경우 뻣뻣한 팔 기법을 사용하십시오.

뻣뻣한 팔 테크닉은 수비수들을 완전히 따돌릴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귀중한 시간과 야드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유리하다.

넌 그냥 팔을 쭉 내밀어

공정한 캐치 킥이 있을 경우 이를 이용해 득점을 시도한다.

상대팀이 펀트를 잡으면 프리킥으로 필드골을 시도할 수 있다.

키커가 공을 차면서 홀더가 공을 위치시킨다.

결과 점수는 필드 골처럼 세고, 팀에게 3점을 더 준다.

게다가, 시계는 공을 찰 때까지 멈추지 않는다.

한 줄에 5야드 간격으로 있는 원뿔 5개를 사용하면 엉덩이 유연 드릴 작업을 할 수 있다.

장애물 코스를 시작하고 가능한 한 빨리 움직이는 모든 원뿔 사이를 주행하십시오.

앞을 향해 시선을 떼지 말고, 단순히 당신이 선택한 방향으로 몸을 기울여라.

노력을 덜 하면 절반의 보상이 올 것이다.

너의 노력이 부족하면, 팀을 실망시킬 수 있다는 죄책감을 남길 수 있다.

모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적절한 곳에 집중하라.

당신은 멋진 우승으로 보상을 받을 것이다.

더 나은 선수가 되기 위해 여러분의 몸이 보살핌을 받도록 해야 한다.

건강한 식단에 초점을 맞추고 신체의 필요를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아프다는 어떤 징후라도 빨리 당신의 팀 주치의에게 보고해야 한다.

어깨 패드는 분명하지만 보호 축구 장비에 필수적인 측면이다.

어깨 패드가 제대로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어깨 패드는 제자리에 유지되고 작동 상태에 있어야 한다.

당신은 경기 중에 맞아서 그들을 부러뜨리고 더 많은 부상을 입히고 싶지 않을 것이다.

시간이 얼마나 남았어? 경기 막판에는 전술을 바꿔 다른 행보를 해야 할 수도 있다.

대학에서 축구를 하고 싶으세요? 게임의 하이라이트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손재주, 민첩성, 속도, 힘 및 정확성을 보여주는 게임 하이라이트를 포함하십시오.

이 비디오에 열심히 일하고 다재다능한 플레이어가 등장할 수 있는 모든 능력이 표시되도록 하십시오.

어떤 연습에 대한 당신의 내적 욕망은 서둘러야 한다.

축구는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한다.

여러분은 항상 엄청난 에너지 폭발과 강력한 태클을 할 수 있어야 하는데, 이것은 모두 많은 힘을 필요로 한다.

허슬은 이것의 중심이다.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라.

스타 플레이어들을 다른 선수들과 차별화하는 한 가지는 신체적 능력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능력도 있다.

너는 그 게임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야 한다.

오래된 프로 게임과 스타들의 영화를 공부하여 트렌디한 현대 비디오가 간과하는 기본 기술을 알아내십시오.

상대의 행동을 예상할 수 있고 전략적인 동작을 구사하는 것이 좋은 선수와 전설적인 선수를 구분한다.

바라건대, 이 기사를 읽고, 축구에 대한 더 나은 지식을 갖게 되길 바란다.

좀 더 박식한 팬이 될 수도 있고, 아니면 게임을 더 좋게 만들 수도 있다.

경기를 하든, 그냥 경기를 보든, 즐거움은 반드시 증가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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