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 및 속쓰림에 대한 다양한 치료법

산성 환류 및 속쓰림에 대한 다양한 치료법

산성 환류 및 속쓰림에 대한 다양한 치료법

산성 역류증을 가진 사람들은 그것이 얼마나 쇠약해질 수 있는지 안다.

어떤 원인이 되든 정보는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이 글과 같은 글을 읽는 것을 의미하며, 그 상태를 치료하는 데 필요한 생활방식의 변화를 설명한다.

당신의 식단에서 뜨겁고 매운 음식을 제거하라.

이런 종류의 음식들은 소화관의 산의 축적을 악화시켜 당신의 상태를 악화시킨다.

당신의 식단에서 매운 음식을 차버리는 것은 종종 즉각적인 완화를 촉진시킬 수 있다.

스트레스는 산성 역류 공격을 유발할 수 있다.

스트레스는 위산의 양을 증가시키고 산을 환류시킬 가능성이 더 높다.

식사 후에 편히 쉬십시오.

명상, 요가 또는 심호흡 운동을 좀 해라.

다양한 음식에서 산성 환류를 얻을 수 있다.

초콜릿, 튀긴 음식, 알코올 음료, 카페인 음료와 같은 음식은 산성 환류를 유발할 수 있다.

감귤류 과일, 토마토 등 산성 식품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트리거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는데, 이는 어떤 것이 불편함을 야기하고 어떤 것이 그렇지 않은지를 경험에서 배워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완벽하게 안전하게 하기 위해서, 당신은 이 모든 아이템들을 피할 수 있다.

적어도 두어 시간 동안 식사를 한 후에는 항상 똑바로 하는 것이 좋다.

뒤로 젖혀진 자세는 위산이 식도로 위쪽으로 이동하기 쉬워지기 때문에 역류하기 쉽다.

앉거나 서 있으면 식도를 안심시킬 수 있다.

너무 꽉 끼는 옷은 입지 마라.

벨트, 팬티스타킹, 허리띠, 그리고 다른 제한적인 옷은 당신의 배에 너무 많은 압력을 가한다.

당신의 위는 이런 꼭 맞는 옷의 종류로부터 불필요한 압력을 받을 것이다.

꽉 끼는 옷은 산성 환류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배를 확장시킬 수 있는 편안한 옷을 입어라.

체중을 줄이면 산성 역류 증상을 줄일 수 있다.

비만이 이 질환의 주요 원인이다.

체중의 10%를 줄이면 산성 역류는 몸에 미치는 영향이 적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빼려고 한다면, 합리적인 식단을 사용해야 한다.

몸매를 가꾸다.

특히 중부를 중심으로 체중이 늘어나면 산성 역류 증상을 증가시킬 수 있다.

과다한 뱃살은 위장에 부담을 가중시켜 환류 가능성을 높인다.

체중을 적게 줄이면 많은 안도감을 줄 수 있다.

필요하다면 살을 좀 빼라.

중부에 몇 파운드만 더 있으면 역류할 수 있어 이것은 식도를 통해 더 많은 산이 들어오게 할 수 있다.

산이 더 많이 올라오면 식도의 안감이 나빠진다.

더 건강한 생활방식을 채택하고, 식단에 변화를 주고, 몸매를 가꾸기 위해 더 활동적이 되도록 하라.

고지방 음식은 피한다.

그러므로 튀긴 음식, 붉은 고기, 패스트푸드는 식단에서 제거되어야 한다.

하지만, 그것들을 완전히 제거할 수 없다면, 적어도 그것들의 소비를 최소화하라.

특정 음식의 지방 함유량에 대해 스스로 교육할 수 있도록 식품 라벨을 확인하십시오.

최대한 긴장을 푸십시오.

스트레스를 받을 때 먹는 것은 실제로 속쓰림을 증가시킬 수 있다.

식사가 끝나면 심호흡이나 명상 같은 이완 운동을 해 본다.

식사 후 즉시 눕거나 눕지 마십시오.

역류가 문제라면 식단에서 섭취하는 글루텐을 줄이도록 노력하라.

보리, 귀리, 밀은 글루텐 함량이 높아 역류로 몸부림치는 사람은 피해야 한다.

어떤 곡물들은 소화를 도울 수 있고 필요한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다.

이것들은 밀과 퀴노아를 포함한다.

어느 순간엔가 산성 역류 현상을 무시하는 것을 멈춰야 할 것이다.

방금 읽은 기사는 당신의 산성 환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기서 공유한 팁을 사용하면 훨씬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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