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에 관한 이 기사 덕분에 건강 증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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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바른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은 여러분의 삶에 변화를 줄 수 있다.

좋은 종합 비타민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것은 더 많은 에너지와 더 나은 면역 체계를 갖도록 도울 수 있다.

어떤 보충제를 먹어야 할지 아는 것이 까다로운 부분이다.

다음 팁을 사용하여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찾으십시오.

비타민을 적절히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합성되어야 한다.

그 결과 비타민과 미네랄이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한다.

철은 비타민C와 함께 잘 흡수되지만 칼슘에 의해 흡수가 억제된다.

철분 보충제를 복용할 때는 칼슘 보충제, 제산제, 유제품 등은 전후 30분 정도 피해야 한다.

지방이 함유된 보충제를 복용하면 음식과 함께 복용한다.

식사 시간에 가져가세요.

A, E, K와 같은 비타민은 음식물에 가장 잘 흡수되는 비타민이다.

그들에게 지방이 들어 있는 음식을 먹도록 해라.

태양과 우유는 비타민 D의 두 가지 훌륭한 공급원을 대표한다.

만약 여러분이 우유를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거나 태양 아래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는다면 비타민 D를 섭취해야 한다.

이 비타민은 뼈를 튼튼하게 해준다.

왜 그렇게 몸이 아프니? 의사에게 가기 전에 비타민을 듬뿍 넣은 보충식 요법을 시도해 보라.

식단에 충분한 어유와 비타민 E를 섭취하도록 보장함으로써 근육을 도울 수 있다.

리보플라빈은 적혈구를 증가시키고 입술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부족하면 당신은 당신의 피부가 건조해진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리보플라빈이 개선될 수 있는 질환으로는 백내장, 빈혈, 수근터널, 암 등이 있다.

비타민 A는 중요하다; 이 산화 방지제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시력을 향상시키며, 심장병 위험을 낮추고, 노화의 영향을 줄일 것이다.

약물 과다 복용은 치명적일 수 있으므로 매일 2300개의 국제부대만 복용하십시오.

호박, 당근, 짙은 잎이 많은 야채는 비타민 A를 제공한다.

요즘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기 위해 보충제를 먹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많은 식료품들이 영양소, 비타민, 미네랄을 고갈시키는 방식으로 준비된다.

천연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도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는 한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인생의 갱년기를 지났다면, 태아 비타민 섭취를 피하라.

이런 종류의 비타민 보충제는 머리카락과 손톱 성장을 촉진시킬 수 있다.

이것은 보통 문제가 되지 않지만, 폐경 후 여성들에게 필요한 것보다 더 높은 수준의 철분을 포함한다.

비타민이 부족한지 의사와 상의해 보라.

이것은 여러분이 보충제를 다루는 첫 번째 문제가 될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당장 어떤 제품이 필요한지 정확히 아는 것이 중요하다.

보충제에 관해서는 조심해라.

미네랄과 비타민이 중요하지만, 많이 해칠 수 있다.

이것은 상호작용에서도 일어날 수 있다.

문제는 비타민이나 보충제에 따라 다르지만 효과는 항상 부정적이고 때로는 치명적이다.

비타민 보충제 중 상당수는 특정 처방약과 처방약에 따라 복용할 경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비타민 보충제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이 상호작용들 중 일부는 생명을 위협한다.

당신은 어떤 약에 대해 논의할 때 복용하는 보충제에 대해 의사에게 알려야 한다.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을 살 때는 약사에게 말을 걸어 부작용이 없도록 해야 한다.

B12는 특히 나이가 들수록 어떤 사람들에게는 흡수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많이 먹어도 흡수는 거의 안 된다.

그렇기 때문에 비타민 B12 수치를 매년 검사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제 이 글을 읽었으므로, 어떤 보충제가 필요한지 더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혼동될 수 있다.

다음에 약국을 방문할 때 이 정보가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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