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아이디어!

비디오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아이디어!

비디오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아이디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 규모와 이윤을 늘릴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그것은 당신이 제안한 것에 대해 말문을 열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이 많다; 이 유익한 기사부터 시작하라.

동영상을 최적화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양한 사이트에 업로드할 때 동영상의 제목과 설명은 달라야 한다.

대상 키워드도 반드시 포함해야 한다.

또한,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도록 연락처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많은 마케터들은 단체로 일하는 것이 비디오 제작을 더 부드럽고 생산적인 경험으로 만든다는 것을 발견한다.

아는 사람이면 누구나 함께 작업할 수 있어 멋진 컨셉을 생각해 내고 실행할 수 있다.

동영상의 크레딧에 귀하를 도와준 사람을 나열하고 귀하가 귀하의 도움에 감사함을 표시하십시오.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이것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도움을 주고 미래의 고객들에게 제품을 홍보한다.

정직이 열쇠라는 것을 명심해라.

당신이 열정을 가지고 있는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만드세요.

사랑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때, 여러분은 더 행복하고 더 정직해 보일 것이고 시청자들은 그것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일 것이다.

고객이 계속해서 질문하는 동일한 질문이 표시되면 답변을 제공하는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때때로 웹마스터들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별도의 FAQ 페이지를 만들 것이다.

또 다른 대안은 이러한 질문에 답하는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이 정보를 보는 방법에 대한 선택권이 주어진다.

삼각대는 매우 귀중한 도구가 될 수 있다.

흔들리는 카메라가 좋을 때는 공포영화뿐이다.

비디오의 경우 각도가 좋은 스테디 카메라가 필요할 것이다.

뷰어가 클립의 값을 결정하는 데는 단 몇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그 비디오를 공유하고 공유하고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친구 및 가족과 비디오를 공유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블로그에 새 동영상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이전 고객에게 연락하여 사용 가능한 새 콘텐츠가 있음을 알리십시오.

동영상을 YouTube와 Facebook, Twitter와 같은 다른 형태의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십시오.

말 좀 퍼뜨려!

성공적인 비디오 마케터가 되고 싶다면, 청중들에게 솔직하고 솔직하게 말해라.

숨은 의도가 있을 수 없다.

비디오의 목표가 무언가를 파는 것이라면, 그것을 분명히 하라.

코멘트를 통해 고객 및 시청자와 관계를 발전시키십시오.

자신의 분야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킹을 통해 전문 지식을 쌓으십시오.

대부분의 회사와 마찬가지로, 고객으로부터 정기적으로 받는 특정한 문제나 질문이 있을 수 있다.

그렇다면 비디오를 사용하여 이러한 질문에 답하십시오.

특정 프로세스를 보여주거나 제품이 어떻게 기능하는지를 설명하는 간단한 비디오는 고객이 무엇을 판매하려고 하는지 어느 정도 신뢰감을 줄 수 있다.

이제 당신은 광고 방법으로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는 계획을 구상하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 전망을 더 좋게 바꿀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이 조언들을 명심하는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