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엔진 최적화: 팁, 요령 및 조언

검색 엔진 최적화: 팁, 요령 및 조언

검색 엔진 최적화: 팁, 요령 및 조언

인터넷은 거의 옥수수 미로와 같다.

훌륭한 페이지 순위로 가는 길에 수많은 루트가 존재하며, 많은 루트가 비슷해 보이지만, 예리한 관찰자라면 본질적인 구분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글에는 이 일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조언이 있다.

웹 사이트에서 SEO를 사용하여 트래픽을 늘리려고 할 때 사이트가 올바르게 코드화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코드화된 자바는 거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색인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텍스트 설명을 제공하지 않고 플래시에 크게 의존하는 사이트는 검색 엔진에 의해 무시될 것이다.

성공하려면 방문객들의 관심을 끄는 재미있는 콘텐츠가 필요하다는 것이 사실이다.

SEO를 사용하는 것의 많은 부분은 반복적으로 사람들을 당신의 웹사이트에 데려와 그곳에 보관하는 것이다.

이런 것들이 검색엔진 순위에 오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헤더 태그는 적극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그것들은 때때로 너무 클 수도 있지만, CSS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그들의 크기를 바꾸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검색 엔진은 헤더를 사용하여 사이트 순위를 매기는 것을 즐기기 때문에 헤더는 필수적이다.

검색 엔진에서 웹 사이트와 관련된 항목을 사용하는지 확인하려면 H1 및/또는 H2 태그를 사용하여 중요한 항목에 플래그를 표시하십시오.

경쟁사의 소스 코드를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다른 사람들이 SEO와 키워드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같은 일을 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한두 가지를 배우게 될 것이다.

로봇을 만들어서 이것을 해라.

txt 파일 및 루트 디렉터리에 포함.

이렇게 하면 검색 엔진이 사이트의 특정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게 된다.

양질의 교육 사이트 또는 비영리 단체를 찾고, 해당 사이트가 귀하의 컨텐츠와 연결될 것인지 물어 보십시오.

검색 엔진은 평판이 좋은 출처에 의해 연결된 사이트를 좋게 본다.

고품질 컨텐츠를 사용하여 귀하가 원하는 신뢰할 수 있는 소스를 유치하십시오.

사이트를 쓰레기로 채우지 마십시오.

사이트가 다른 사용자에게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끊임없이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는 것이 중요하다.

매일, 일주일에 몇 번 또는 일주일에 한 번만 컨텐츠를 공개하는 스케줄을 설정하고 계속 유지하십시오.

검색 엔진은 대부분 정체되어 있고 동일한 이전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는 웹 사이트보다 페이지를 새롭고 관련 정보로 업데이트하는 웹 사이트를 중시한다.

페이지 순위가 더 높은 것은 항상 새로운 콘텐츠를 내놓는 웹 사이트로 간다.

검색 순위를 최적화하려면 캡션을 포함하십시오.

따라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사진이나 뉴스 기사를 많이 가지고 있다면, 교통량을 증가시키기 위해 키워드가 풍부한 캡션을 활용하라.

너의 타이틀 태그는 중요하니 많이 생각해봐.

이것은 아마도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에 착륙할 때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것일 것이다.

이 설명은 고유해야 하며 사이트에 관련된 유효한 키워드를 포함해야 한다.

그래도 오래 기다리게 하지는 마.

Javascript는 검색 엔진에서 읽을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물론 여러분의 선택이지만, 모든 검색 엔진들이 여러분의 사이트를 탐색하기 쉽다고 생각하지는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구글과 야후는 둘 다 무료 지역 상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당신은 특히 당신의 웹사이트가 실제 사업과 연계되어 있다면, 이 서비스에 가입해야 한다.

당신은 이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가시성과 방문자를 얻을 수 있다.

절대로 무료 홍보 기회를 거절하지 마라.

검색 엔진 최적화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웹사이트는 이미지 링크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이미지 링크는 링크된 파일의 URL 이상 검색 엔진을 제공하지 않는다.

웹사이트의 각 사진에 “alt” 태그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태그는 웹사이트 방문자에 의해 이미지 디스플레이가 비활성화된 경우 이미지를 대체한다.

여기서 요점은 검색엔진이 alt 태그에 주의를 기울이기 때문에 alt 태그에 키워드를 뿌리면 검색엔진이 이를 고려한다는 것이다.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높이면 일반 고객이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다.

이를 모르는 웹 기반 비즈니스가 많다.

검색 엔진 최적화를 개선할 때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소셜 아웃렛은 고객들에게 실시간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 고객들의 경험을 더욱 개인적인 것으로 만든다.

이제 사이트의 SEO를 개선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인내심을 갖고 오늘 배운 팁을 적용하라.

Close